이안 '라이프 오브 파이', 포스터 공개..베스트셀러 영화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11.02 10: 24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이안 감독이 연출하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파이 이야기'를 영화화한 작품 '라이프 오브 파이'(감독: 이안/주연: 수라즈 샤르마, 이르판 칸, 라프 스팰)가 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세계적 거장 이안 감독이 최고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해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아온 '라이프 오브 파이'는 바다 한가운데 좁은 구명보트, 호랑이와 함께 남게 된 한 소년, 그들에게 펼쳐지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3D 감동 어드벤처. 이번 본포스터는 벵갈 호랑이와 소년의 강렬한 눈빛과 폭풍우 속에서 흔들리는 구명보트의 이미지를 통해 이들이 겪게 될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호랑이와 소년이 망망대해의 태평양 바다 위에서 어떤 일들을 겪게 될지, 그리고 이들의 관계는 어떤 식으로 변화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서도 이미 '아바타'를 잇는 3D 기술을 선보인 것으로 평가를 얻고 있어 새로운 기술력에 대한 궁금증도 더한다. 
한편 원작 '파이 이야기'는 독특한 소재와 읽을수록 빠져드는 이야기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으며 팬들이 영화로 만들어지기만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이다. 이안 감독은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 '와호장룡'으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비롯 4개 부문을 휩쓴 동시에 '색,계'로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내년 1월 3일 개봉.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