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정선 인턴기자] 그룹 카라의 규리와 니콜이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규리는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원래 연예인 애니팡 대회 발표 났을 때 별로 관심 없었지만 그날 밤 꿈에 뭔가 소감을 말하고 있었던 듯. 이왕 올리는 것 대회 마지막날 올리려고 했는데 이미 점수 다 들킨 것 에잇. 나 막 한가해 보이려나?"라며 73만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한 자신의 애니팡 점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규리는 흐뭇한 미소를 띄며 자신의 휴대폰을 들어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자신의 애니팡 점수를 자랑스러워하는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니콜은 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일단..더 높은 점수 도전하겠어”라는 글과 함께 애니팡 점수 '안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니콜이 53만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로 1위에 올라있어 눈길을 끈다. 애니팡은 동일한 모바일 메신저 이용자 간 점수 경쟁을 할 수 있는데 니콜은 그 중에서 1등을 차지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카라에는 애니팡 고수만 모인 듯”, “번호 가르쳐줘요. 대결합시다”, “연예인 애니팡 대회 나가면 1등 하실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ewolong@osen.co.kr
규리, 니콜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