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생일축하 현수막 인증샷..."감동+행복"
OSEN 최유라 기자
발행 2012.11.05 09: 27

[OSEN=최유라 인턴기자] 가수 보아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생일 축하 현수막을 걸어준 팬들에게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아는 지난 4일 자정 자신의 트위터에 "내가 진짜 이거 인증샷 날린다고 엄청 고생하면서 찍은거임. 끼아오~ 진심 고맙고. 난 이런 우리 팬들의 선물에 감동 물결 받고 행복해요. 진짜 이거 찍느라 힘들었던거 이해해줘.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뒷편에는 "끼아오 보아야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있다. 이는 보아의 팬들이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SM 사무실 앞에 걸어놓은 것. 보아 팬클럽의 상징색인 노란색 바탕에 사랑을 가득 담은 생일 축하 인사가 눈에 띈다. 이에 감동받은 보아는 현수막을 배경으로 귀여운 브이를 그리며 셀카를 찍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이런 인증샷까지 올려주다니! 고마워요", "생일 축하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아 더 예뻐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보아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오는
choice@osen.co.kr
보아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