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전자책 ‘오도독’, 카톡 친구맺으면 인기도서 선물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1.05 10: 33

[OSEN=정자랑 인턴기자]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신세계I&C가 전자책 서비스 ‘오도독’이 카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전자책 5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5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달간 ‘오도독’과 카톡 친구맺기를 하는 모든 회원에게 인기 전자책 5권과 빼빼로를 무료로 주는 것.
이번 행사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전자책은 김태훈의 ‘러브토크’와 로맨스만화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정은하 ‘이튿날’ 등 5종이고 11월 빼빼로데이가 있는 것과 연관해 모든 회원에게 빼빼로 과자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전자책을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증정한다. ‘오도독 데이’는 매달 5일에 전자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할인이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인데 이번 오도독 데이 이벤트는 카톡 플러스 친구 맺기 기간 한달 내내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오도독’은 지난 7월 신세계그룹의 IT전문기업 신세계I&C가 런칭한 전자책 서비스다. 전자책에 대한 정보를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고 전자책 본문에 남겨놓은 밑줄과 메모를 회원들끼리 공유할 수 있다. ePUB 3.0 기능의 e북 뷰어 기능은 동영상과 인터랙티브 기능이 적용돼 멀티미디어 전자책 서비스가 가능하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