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광희-선화, 최고의 아이돌 핫커플 1위 '등극'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11.05 11: 24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에서 찰떡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광희-선화 커플이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아이돌 핫커플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업사이드 다운'이 지난 달 29일부터 영화 전문 매거진 사이트에서 진행한 '영화 속 커스틴 던스트-짐 스터게스 커플처럼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아이돌 핫커플은?' 설문조사에서 광희-선화 커플이 59%의 지지율로 1위에 등극했다.
광희-선화 커플은 한 자리대의 시청률이었던 '우결'을 두 자리까지 끌어 올린 새로운 간판 커플로 매주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결' 속에서 가상 부부로 만난 두 사람은 통통 튀는 젊은 커플의 대표주자로서 둘만의 풋풋한 애정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것.

이러한 광희-선화 커플의 완벽한 케미는 '업사이드 다운' 속 짐 스터게스와 커스틴 던스트 커플의 완벽 호흡만큼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이번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인다.
광희-선화 커플의 뒤를 이어 창선-햇님 커플로 잘 알려진 이준-오연서 커플이 2위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핫커플 서인국-정은지가 3위에 올랐다.
한편 위아래가 거꾸로 상반된 두 행성에서 금지된 사랑을 시작한 남녀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업사이드 다운'은 오는 8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