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 롭 프루이트, 13 CR 시즌 캡슐 컬렉션 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06 11: 03

브랜드 지미추에서 13CR 시즌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롭 프루이트(Rob Pruitt)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슈즈와 백에서는 롭 프루이트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가 그대로 구현됐다. 그의 시그니처인 글리터 지브라 프린트와 팬더, 그리고 그라데이션 컬러 등을 활용한 디자인, 블랙 디테일을 기반으로 한 그래픽적인 색의 대비 또한 조화롭게 재현했다.
또한 프루이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팬더’를 이용, 엔젤 팬더 & 데빌 팬더 2인조 팬더 케릭터를 창조해 지미추를 즐기는 두 부류의 여성: 클래식 굿걸 vs 배드걸의 더블 플레이를 영리하게 표현했다.

프루이트의 풍자적인 재치와 지미추의 아이코닉 글래머를 접목시킨 독창적인 롭 프루이트 컬렉션은 전 세계적 유명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갤러리아점과 도산 플래그쉽에서 전개된다.
한편, 프루이트와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 )와 사이몬 홀로웨이(Simon Holloway)의 인터뷰 영상은 지미추 공식 홈페이지 (http://youtu.be/EQodxhu09aw )에서 감상할 수 있다.
insun@osen.co.kr
지미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