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캠퍼들을 위한 배낭 2종 출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06 13: 59

캠핑웨어 오프로드가 진정한 캠퍼의 와일드함을 느낄 수 있는 배낭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오리지널 남극탐험 배낭과 의자 배낭 2종으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오리지널 남극탐험 배낭은 아문센프람, 섀클턴과 같은 초기 남극 탐험가들의 배낭을 재현한 제품으로 이번 시즌 오프로드의 브랜드 콘셉트인 남극 탐험의 탐험 정신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배낭의 프레임이 외부에 있어 배낭 착용 시 무게를 어깨와 엉덩이 사이에 편안하게 분배시켜 주어 무거운 짐을 들 때 유용하다. 내부에 넓은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메인 팩 이외에도 별도의 많은 수납공간이 있어 분리 수납이 용이하다.
외부 프레임이 등과 배낭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한정판으로 150개만 생산되었다.
의자 배낭은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배낭을 합쳐놓은 디자인으로 캠핑 시에 그 활용도가 극대화된다. 가볍고 단단한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의자기능은 물론 기본적인 배낭의 기능도 충실하다. 활동적인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카키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jiyoung@osen.co.kr
오프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