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 무한도전 버스와 함께 게릴라 이벤트 진행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06 14: 04

최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12월 말까지 2달간 전국을 순회하는 무빙버스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치커넥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래핑 된 무빙버스를 활용, 20대 패션리더들이 몰리는 홍대, 명동, 강남역, 가로수길 등 번화가를 중심으로 무빙버스 운행한다.
버스가 정차한 후 멋진 남자들로 구성된 ‘메신저 가이(Messenger Guy)’가 현장에서 에이치커넥트 브랜드 네임 외치기, 블랙&화이트 롤리팝 에이치커넥트 캔디 증정, 에이치커넥트 QR코드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버스를 포착한 사진을 활용한 ‘H:CONNECT 버스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H:CONNECT 버스를 찾아라’는 에이치커넥트 버스를 직접 포착하거나 웹상에서 이벤트 현장 사진을 스크랩 한 후 SNS 내에서 포스팅을 하고 브랜드 메인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겐 브랜드 의류 상품권, 에코 백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을 소비자에게 알림과 동시에 보다 긴밀한 소통을 하기 위한 계기로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대 소비자를 위한 게릴라 마케팅으로 진행, 재미 요소를 위해 브랜드 훈남 알리미, 로고 랩핑 무빙버스와 같은 장치를 활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에이치커넥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