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보이프로젝트의 꽃미남 배우 4인방 유민규, 박민우, 조윤우, 김정산이 수능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며 꽃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5일 오보이프로젝트 공식 트위터에는 “2013 대입수능 D-3! 꽃미남 기운 팍팍 받으시고, 원하시는 결과 꼭 얻으세요! 오보이의 꽃미남 김정산, 유민규, 조윤우, 박민우가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수능응원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능대박’ 키워드를 들고 활짝 웃고 있는 꽃미남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정산은 남자다운 늠름한 표정으로, 유민규는 파이팅 넘치는 눈빛을 담아 “준비한 만큼의 결과가 나오시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에게 힘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조윤우와 박민우는 수능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함박미소와 꽃보조개를 담은 ‘수능 응원샷’과 함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수험생들의 격려해 수험생들을 비롯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꽃미남들의 수능응원이라 더 은혜롭다”, “정말 수능 대박 날 듯!”, “오보이프로젝트 남자들 수능응원에 수험생들 힘낼 수 있겠다”, “다들 정말 하나같이 잘생겼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oso@osen.co.kr
오보이프로젝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