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턱과 쾌남들, 달샤벳 축산물 뮤비에 출연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11.07 08: 55

엠넷 '슈퍼스타K4'에서 눈길을 끈 힙합듀오 정턱과 쾌남들이 달샤벳의 신곡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출연한다.
정턱과 쾌남들은 달샤벳이 걸그룹 최초로 시도하는 시장 배경 뮤직비디오 제작을 직접 맡아 진행하며, 출연도 하기로 했다.
오는 9일 서울 마장동에서 촬영되는 뮤직비디오는 축산물시장이라는 장소와 달샤벳의 진지한 퍼포먼스의 언발란스함에 중점을 둬 웃음을 유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축산물시장 상인들과 정턱과 쾌남들의 유머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힙합 듀오 ‘정턱과 쾌남들’은 언더그라운드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실력파 아티스트로, ‘너와 헤어지고 돈 쓸데없어’, ‘아빠 차’, ‘매리어스는 내 흑인친구’ 등의 노래를 재미있는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가수 김지수의 ‘빈티지 맨’ 뮤직비디오를 제작, 출연해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정턱과 쾌남들은 언더그라운드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실력파 아티스트로, ‘너와 헤어지고 돈 쓸데없어’, ‘아빠 차’, ‘매리어스는 내 흑인친구’ 등의 노래를 재미있는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가수 김지수의 ‘빈티지 맨’ 뮤직비디오를 제작, 출연해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달샤벳은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를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 중. 축산물 시장 버전 외에 이시언이 출연한 세련된 세트장 버전도 마련됐다.
'있기 없기'는 오는 13일 발매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