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전북 현대와 함께'.
전북 현대 모터스 축구단(단장 이철근)이 2013년 전북의 모든 홈경기 관람이 가능한 연간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좌석은 스페셜존과 VIP, VIP 어린이, W석(특별석), E/N석(일반, 서포터스석), 청소년, 어린이 등으로 분류 되며, 시즌 티켓가격의 6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된다. 또한 '전북 현대 후원의 집 및 제휴 업체'에서 가격 할인 등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전북은 최근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의 편의증대를 위해 E/N석 내 레이디 카드를 신설, 300명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레이디 카드는 중학생 이상 여성이면 가입이 가능하고, 가방 보관함, 그린 레이드 참여 기회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스페셜존과 VIP, W석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탁상용 시즌달력을 증정하며, 스페셜존 가입 어린이와 VIP 가입 어린이는 유니폼형 티셔츠와 보조가방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2013 연간 회원권은 오는 21일 울산과 홈경기부터 현장 판매를 실시하고, 26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판매(인터파크 & 전화)가 시작 된다. 또한 2012년 12월 31일까지 사전 예매자에게는 E/N석 프리티켓 2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전북현대 클럽하우스 오픈행사 초청권을 50명에 한해 제공한다.
이철근 전북 단장은 "명문구단의 첫 걸음은 팬들의 많은 성원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연간회원 모집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sports_narcotic@osen.co.kr
전북 현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