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VIP 회원을 위한 ‘내 생에 첫 생(生)푸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08 10: 34

스킨푸드는 8년 동안 스킨푸드를 믿고 사랑해준 9만여 명의 구어메(GOURMET)회원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생(生)푸드’라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VIP 회원을 프랑스어로 ‘미식가’란 뜻인 구어메(GOURMET)라고 일컫는다. 생푸드는 ‘푸드의 정직함’을 담은 스킨푸드 철학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데, 정성과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직한 제품을 전하고자 하는 스킨푸드의 고집을 그대로 담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생푸드는 천연유래 성분과 정제수로만 99.4%가 구성되어 푸드 그대로의 영양과 질감이 살아있고, 이름처럼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때문에 전국 500 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 냉장고까지 설치될 예정이라고.

스킨푸드는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재미있는 퀴즈와 게임 등 이벤트를 통해 생푸드의 비밀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2일 구어메 회원들이 생푸드를 수령하기 전까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6일부터 18일까지 13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수령할 수 있는 매장을 신청 후, 바코드로 된 쿠폰번호를 받아 22일부터 자신이 신청한 매장에서 생푸드를 수령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스킨푸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