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엘리시안 스키 패키지…뮤지컬·콘서트 티켓 쏜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1.08 11: 31

[OSEN=최은주 인턴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현대자동차가 자사 차량 출고 소비자에게 스키장 이용권과 공연 초대권을 쏜다.
현대자동차가 2012년 현대차 출고 소비자 대상의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Briliant H Invitation)’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운전자 대상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을 연다.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 행사는 내달 1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하며 각 공연별로 응모기간에 맞춰 원하는 공연을 선택할 수 있다.

뮤지컬 번더플로어(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12월 1일), 발레 호두까기 인형(대전 문화예술의전당, 12월 7일), 콘서트 이승철(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2월 8일), 뮤지컬 레미제라블(대구 계명 아트센터, 12월 14일), 뮤지컬 아이다(서울 디큐브 아트센터, 12월 22일) 등 주요 5개 도시에서 열린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은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내년 1월 한달 간 31차수로 나눠서 열린다. 이 행사 또한 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응모를 해야 하며 총 42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선정해 1박 2일 가족 스키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행 패키지에는 1박 숙박권, 리프트권, 장비 렌탈권 등이 포함돼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만들게 됐다”며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행복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