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쉽고 빠르게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은은한 펄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녀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포인트 펄 아이즈 라이너 펜슬과 다채로운 펄 입자가 화려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 시크릿 골드 색상 2가지로 구성됐다.
쏘내추럴 포인트 펄 아이즈 라이너는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레스팅 효과로 번짐 없이 하루 종일 엣지있는 눈매로 연출해주는 펜슬타입 아이라이너다. 글리터 블랙, 초코 브라운, 골드 카키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포인트 펄 아이즈 라이너는 은은한 펄이 함유 되어 눈가를 선명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고, 젤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펜슬로 접목시켜 눈가에 자극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쏘내추럴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 시크릿 골드 색상은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펄감과 골드 빛의 컬러가 섹시한 눈매를 연출해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다. 눈밑 눈물 효과와 애교살 효과가 있어 눈매가 커 보이고 눈 밑이 도톰해 보이는 동안 얼굴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입술 중앙에 묻혀 그러데이션을 한 후 립 글로스를 바르면 입술의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팁 브러시가 부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일반 피그먼트가 가루날림 현상을 보완해 오랜 시간 동안 펄감을 유지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insun@osen.co.kr
쏘내추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