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제 전문 '그레이드'가 냄새에 고민하는 알뜰한 주부들을 위해 신제품 미스트 스프레이 형 공기 및 섬유탈취제 리후레시 에어와 욕실용 탈취제, 솔리드젤 방향제를 출시했다.
‘리후레시 에어™’는 집안에서 나는 쾌쾌한 냄새를 없애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실내 섬유에 밴 냄새도 제거해주는 기능을 가진 미스트 스프레이 형 탈취제품이다. 상쾌한 산속의 아침, 맑은 샘물, 크린 린넨, 하와이안 브리즈의 4가지 향기 구성됐다. 본품 용량 275mL에 5,980원이다.
그레이드 관계자는 "기존 공기탈취제로는 커튼이나 소파 같은 섬유에 밴 냄새는 빠지지 않아 불쾌한 냄새가 남았지만, ‘리후레시 에어™’는 섬유 탈취기능까지 있어 공기와 섬유의 냄새탈취 2가지를 한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냄새를 원천적으로 제거해준다"고 설명했다.

욕실용으로 제안된 화이트 컬러의 ‘센세이션™ 욕실용’은 꽃잎모양의 통기구멍 디자인을 더했다. 걸어도, 세워도, 붙일 수도 있는 다용도 비치용으로 제품이 흐르거나 깨질 염려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벤다, 스위트 피치 2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리필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 8g에 4,750 원이다.
프리미엄급 실속형 ‘솔리드젤’은 하와이 열대 숲의 이국적인 향기와 달콤한 후레시 베리의 향으로 다른 실속형 방향제의 향기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꽃봉오리를 닮은 디자인으로 홀더의 높이로 ‘솔리드젤’의 향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후레시 베리, 하와이언 브리즈, 크린린넨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170g에 3,980 원이다.
한편, 그레이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청명한 가을을 맞아 집을 더욱 매력적으로 디자인하는 3가지 향기공식을 제시했다. 그레이드의 탈취제, 방향제로 집안에 밴 쾌쾌한 냄새를 빼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더하고(+), 방금 세탁한 것 같은 깨끗하고 상쾌한 향부터, 이국적이고 달콤한 향까지 다양한 향을 가족들과 나누자(/)는 것.
insun@osen.co.kr
그레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