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가 배우 여진구의 남성미 넘치는 미식축구 장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고싶다'는 11일 오전 장난끼 넘치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여진구의 미식축구 경기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극 중 미국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한정우(여진구 분)가 외국 친구들과 어울려 미식축구 경기를 즐기고 있는 장면 중 촬영된 것. 여진구는 자신보다 한 뼘 이상 큰 덩치의 또래 외국 친구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실제 미식축구 선수를 연상시키는 멋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럭비공을 들고 높이 뛰어올라 파이팅을 외치는 등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보는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날 처음 미식축구를 접해 본 여진구는 함께 출연한 외국 청소년 배우들과 함께 실제 미식축구 경기 장면을 방불케 할 정도의 승부욕과 뜨거운 열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한편, 순간순간 남다른 재치와 유머를 발휘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와 웃음을 동시에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에 '보고싶다' 제작진은 "힘들고 고된 촬영에도 불구, 그 순간을 즐기는 듯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여진구의 에너지틱한 자세는 촬영현장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역스타 여진구가 안방극장에 전달할 넘치는 열정과 풋풋한 첫사랑 일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고싶다'는 오는 14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이김 프로덕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