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팀버레이크-비엘, 벌써 갈등?.."친구 만나지마"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11.12 08: 19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톱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 비엘 부부가 벌써부터 갈등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 비엘이 벌써 갈등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제시카 비엘이 저스틴 팀버레이크에게 옛 친구들과의 관계를 끊으라고 요구하면서부터 틀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 측근은 "제시카가 저스틴에게 그의 오래된 친구들을 다 버리라고 하면서부터 갈등이 시작됐다"면서 "저스틴의 친구들은 주말마다 여행을 즐기고 해외로 골프를 치러다니는가 하면 클럽에서 여성들을 만나며 유흥을 즐긴다. 제시카는 저스틴에게 바보 같은 친구들인지 아니면 자신인지를 선택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시카는 철이 들지 못한 저스틴의 친구들을 못마땅해한다. 왜냐면 그 친구들은 저스틴을 끌어들여 결국 문제를 일으키게 만들기 때문이다"라며 "하지만 저스틴은 친구들을 버릴 수 없다고 주장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 "현재 제시카는 울면서 속상한 마음을 달래고 있다. 저스틴과의 결혼이 큰 실수는 아니었는지 고민까지 할 정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 비엘은 지난 달 19일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