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13일 홈경기서 걸그룹 비비드 걸 '하프타임 공연'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2.11.12 08: 48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단장 이성훈)은 11월 13일 오후 7시 서울 SK 나이츠와 홈경기에 비비드 걸의 하프타임 공연과 이규섭의 생일을 맞이한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이날 경기에는 걸그룹 비비드 걸(BBde Girl : Beauty Blessed de girl, 축복속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이라는 뜻)이 경기를 알리는 시투를 선보인다. 하프타임에는 '까불다가'라는 곡을 통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삼성은 이규섭의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이 11월 13일이거나 이름이 이규섭이면 본인 포함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희망서울' 프로모션 부스에서 열린다.

애프터 스쿨 프로모션도 13일, 16일 두 경기 동안 진행된다. 이 행사는 초, 중, 고,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기장에 교복을 입고 오거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1인당 1매의 일반석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는 학생에게는 1인당 2매(본인 포함)의 일반석 입장권과 12-13시즌 구단 달력이 제공된다. 입장권 수령처는 서울 삼성 썬더스 홈경기장에 마련된 SHOOTING STAR 프로모션 부스이다.
경기중에는 '친구끼리 뭉치자'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친구들끼리 경기장에 온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는 학생들에게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경기 종료 후에는 치어리더와 사진촬영의 기회도 주어진다. 썬더스 치어리더와 사진촬영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경기 종료 후 코트에서 치어리더와 기념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sports_narcotic@osen.co.kr
서울 삼성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