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코,"각종 사은품 및 푸지오유모차 50% 할인"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12 11: 04

신생아유모차 브랜드 ‘그라코’가 30일까지 겨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코몰에서는(www.gracomall.co.kr) EVO유모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4가지 선물△EVO 전용보낭커버, △선샤인키즈이너시트(신생아 머리보호대), △전용파우치, △EVO무릎담요를 증정하고 푸지오 유모차를 50%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그라코 카페에 포토상품평(후기)을 남기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코의 EVO(이보)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약 3세까지 사용가능 한 신생아유모차로, 등받이 각도가 최대 170도까지 젖혀져 영아돌연사를 방지한다. 신생아는 아직 호흡 중추가 미숙하기 때문에 호흡이 불안정하고 복식 호흡을 하는데, 기도가 좁고 부드러워 막히기 쉽다.
이때 등받이 각도가 130도 정도로 젖혀져 있을 경우, 아기가 다리를 펴지 못하고 앉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산소포하도 저하’와 ‘영아돌연사증후군’ 등의 위험이 따를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그라코에서는 EVO유모차 등받이에 VIB(Very Important Baby) 시스템을 적용, 비행기의 퍼스트클래스의 좌석처럼 170도까지 젖혀져 아기가 다리를 완전히 펴고 누울 수 있도록 했다. 또 배가 압박되지 않아 기도를 확보하고 편안하게 복식호흡을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그라코몰에서 단독 50% 할인 중인 ‘FUSIO(푸지오)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약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로, 유모차와 카시트가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상품으로 두 가지 상품기능을 갖춘 경제적인 트래블시스템 상품으로 원클릭 시트방향 전환이 가능하고 투액션폴딩시스템으로 이동, 보관, 편리한 수납이 돋보인다.
junbeom@osen.co.kr
그라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