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만드는 그레이드 센세이션™ 디자인 공모전’ 12월 31일까지 응모, 1등 상금 1천만 원
방향제 브랜드 그레이드(대표이사 김현주, www.gladekorea.co.kr)가 라벤다가 활짝 핀 들판의 향을 그대로 담은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 출시와 함께 주부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내가 만드는 그레이드 센세이션™ 디자인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 컨테스트의 1등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함께 당선작의 디자인이 제품화 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참여를 위해선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 안에 있는 스티커를 참고하면된다. 신청방법은 센세이션의 홀더 위에 자유롭게 디자인하여 사진을 이벤트 사이트(http://glade.interest.me/)에 응모하면 된다. 당선자는 2013년 1월 31일 발표예정이다.

또한 패셔니스타 이승연이 콘테스트 홍보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끈다. 이승연은 패션 센스 못지않은 디자인 실력으로 직접 센세이션 홀더를 만들어 촬영 내내 촬영 팀이 놀랐다는 후문. ‘그레이드 센세이션™ 디자인 콘테스트’ 홍보 동영상은 11월 5일부터 케이블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레이드의 관계자는 “향기 시장이 점점 세분화, 고급화 되면서 디자인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필요가 있다”면서 “’그레이드의 센세이션™ 디자인 컨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감각을 가진 일반인의 디자인을 상품화하여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레이드는 라벤다가 활짝 핀 들판의 향을 그대로 담은 '센세이션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을 출시했다.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에 있는 한정판 홀더와 전용 스티커는 현대적인 민화작품으로 유명한 홍지연 작가의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됐다. 라벤더 컬러의 꽃들이 프린팅된 홀더와 라벤다 리필이 만나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향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센세이션™ 라벤다 프로모션팩’은 전용 스티커, 홀더 포함 8g, 4000원 대다.
insun@osen.co.kr
그레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