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이오 트래블 컬렉션' 출시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12 11: 39

프리미엄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가 여행을 하면서 스마트기기 사용이 많은 여행객을 위한 ‘이오 트래블 컬렉션(EO Travel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오 트래블 컬렉션은 IT 기기를 스마트하게 수납함은 물론, 보호할 수 있는 기능적 특성을 갖추고 있다.
모든 제품은 국제 항공 수하물 규격에 맞게 제작돼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특히 미국 교통 보안청(TSA)의 출입국 보안 규정에 맞췄으며, X레이 투과가 가능해 공항 검색대에서 노트북을 밖으로 꺼내지 않고도 통과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내부 칸막이와 포켓은 맥북, 아이패드 등 IT기기 수납에 최적화시키면서 기기 사용을 위해 가방을 열어도 개인적인 물품은 보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내구성이 중요한 여행용 가방에 적합한 소재 사용도 특징이다. 외피는 내구성을 자랑하는 헤더드 소재를 기본으로 고성능 방수 원단을 사용했고 가방 안쪽은 패드를 넣은 인조모피로 마감해 충격 보호는 물론 스크래치까지 예방한다. 특히 하드쉘 롤러제품은 외부 앞면 커버를 아이폰 케이스 등에 사용하는 광택소재의 하드쉘 플라스틱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리어, 백팩, 더플백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용 가방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시판 모델은 하드쉘 롤러, 롤러, 롤링 브리프와 함께, 백팩, 더플백 등 총 5종으로 준비됐다. 이 중 캐리어 제품은 지퍼를 사용해 최대 35%의 추가 고간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명동 롯데 영플라자, 압구정 로데오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junbeom@osen.co.kr
인케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