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앱 ‘재미있는 야구백서’, 레드닷 디자인 수상기념 이벤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1.12 15: 53

[OSEN=정자랑 인턴기자] 엔씨소프트가 교육용 앱 ‘재미있는 야구백서’의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수상을 기념해 12일부터 16일까지 아이패드용 교육 앱 ‘아이액션북’ 시리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무료 판매되고 있는 ‘재미있는 야구백서’를 제외한 ‘누굴 닮았나’, ‘타요의 우주여행’, ‘숲에서 만난 곤충’을 0.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2011년 8월에 출시된 ‘재미있는 야구백서’는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상식과 퀴즈, 미니게임 등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허구연 해설위원이 직접 들려주는 ‘길라잡이 영상’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컨셉의 3개 부문에 70여개국 1만 5,000여개가 넘는 제품이 출품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다. ‘재미있는 야구백서’가 수상한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제품과 소비자간 의사소통을 효과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해 표현한 제품에게 수여된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