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삭 SHOW' 이승기, "저 아니면 평생 남자친구 못 만날거에요"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1.12 21: 17

[OSEN=최은주 인턴기자] 이승기가 '오빠 때문에 눈 높아져서 남자친구 못사겨요'라는 사연을 올린 팬에게 위로와 해결책을 제시해 주기 보다는 "저 아니면 평생 남자친구 못 사귀고, 연애 못 할텐데요"라는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12일 저녁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관에서 열린 '승기의 아상 SHOW'의 프로그램중 하나인 사전 선정된 팬과 함께 음식을 나눠먹으며 힐링하는 시간인 '승기의 아삭 힐링 타임'에서 이승기 때문에 남자친구를 사귀기 힘들다는 팬의 고민에 농담과 포옹으로 답했다.
이수근은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한 팬에게 "오빠때문에 못 만나는거에요? 본인에게 문제가 있는거에요?"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빠 아니면 결혼도 안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비친 팬에게 이승기는 "힐링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진행해도 늦지 않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포옹으로 팬의 사랑에 응했다.
12일 열린 '승기의 아삭SHOW'는 올해로 4년째 맞이하는 팬미팅의 일환으로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 리셉션은 제품 전시존 견학과 3중 메탈댄스 포토존 기념촬영, 초청객 이벤트 사연 접수, 2부 '아삭 TALK'는 '승기와의 아삭한 시간여행' '3중 메탈냉각 매직쇼' '승기의 아삭 힐링 타임'으로 구성됐으며 3부 '3중 M SHOW'에서는 '3중 메탈댄스 콘테스트'와 게스트 신승훈, 10cm의 근황토크 및 공연이 이어졌다.
fj@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