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비스, 한국 론칭 11주년 기념 한일 뷰티 콜래보레이션
- 한국의 막걸리와 일본의 사케의 발효기술이 접목된 집중보습, 영양충전 수면팩!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가 국내 론칭 11주년을 기념하여 한국과 일본의 발효기술을 콜래보레이션한 스페셜 보습 팩 ‘슬리핑 팩 발효미’를 출시했다.

슬리핑 팩 발효미는 한국과 일본의 전통 발효주 ‘막걸리’와 ‘사케’의 발효 보습 효과로 잠들어 있는 동안 피부를 관리해주는 수면팩이다.
오르비스에 따르면 막걸리는 유산균을 비롯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 주며, 세포 재생을 도와 노화를 예방한다. 또한 야마다 니시키 사케에서 추출한 천연보습인자는 수분의 흡수성을 높여 집중 보습을 가능하게 한다고 전한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가지 발효주 모두에 고농도로 포함된 아미노산은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침투할 수 있어 미용 성분이 쉽고 효율적으로 전달되며, 여기에 수분을 꽉 잡아주는 랩핑 기능이 더해져 다음 날 아침 수분으로 충전되어 탱탱하고 생기 있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슬리핑 팩 발효미 사용법은 간단하다. 주 1~2회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바르고 수면을 취하기만 하면 관리 끝이다.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피부 재생시간으로 잘 알려진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능을 느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국과 일본의 전통적인 발효기술로 피부 속 잠들어 있던 빛을 깨워 아름답게 밝혀줄 슬리핑 팩 발효미는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과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nsun@osen.co.kr
오르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