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약 같은 위장크림? 이제 군인 피부도 생각하자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1.13 11: 54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실상은 남자 쪽도 만만치 않다. 특히 한국남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질 정도로 열을 올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군대 이야기’다. 군대 이야기는 유감스럽게도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이야기’ 목록에서 빠지지 않는다.
이처럼 평범한 한국 남자들의 인생에서 군대란 빼놓을 수가 없다. 그런데 군대는 추억만이 아니라 이런저런 나쁜 기억이나 질병을 선사하기도 한다. 특히 흔한 것이 군대에 다녀온 뒤 생기는 피부 트러블이다.
멀쩡하던 남자들의 피부에 햇빛에 타 반점이 생기기도 하고, 여드름이나 두드러기가 심해지는 경우도 흔하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군인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2030 남성의류 쇼핑몰 조군샵(http://www.jogunshop.com)은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보호 성분을 강화한 신세대 위장크림 ‘조군샵 카모플라쥬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위장크림의 필수 컬러인 그린, 블랙, 브라운으로 편리하게 구성된 이번 제품은 이른바 ‘구두약’ 같이 뻑뻑한 질감의 보급형 위장크림과는 여러 가지 면에서 차별화된다.
먼저 피부 보호 성분을 강화했다. 조군샵 측은 “천연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매트한 느낌보다는 촉촉한 질감이어서 발랐을 때 얼굴이 건조하거나 거칠어지지 않는다”며 “훈련 중에 땀을 흘려도 거부반응이 없도록 무향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군인들의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이 많다. 조군샵 관계자는 “한 번만 발라도 완벽한 발색을 자랑하며, 지속력이 월등해 훈련하는 동안에도 오랫동안 유지된다”며 “잘 발리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클렌징 면에서도, 비누나 폼 클렌저로 한 번만 세안하면 말끔히 지워지는 제형을 가지고 있다. 세련된 사각형 디자인의 케이스에는 거울이 내장돼 있어, 어디서나 쉽게 꺼내 바를 수 있게 편의를 더했다”고 전했다.
조군샵은 위장크림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군대 생활 중 잊지 못할 에피소드’와 조군샵 위장크림 출시에 대한 느낌을 조군샵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 창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등으로 뽑힌 5명에게는 소속된 분대 전원에게 위장크림을 증정하며(전역한 경우에는 소속한 분대 전원), 2등 3명에게는 조군샵 쇼핑지원금 1만원, 3등 10명에게는 조군샵 적립금 상품권 3000원이 주어진다.
여성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군대에 있던 가족이나 군인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적으면 동등하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조군샵 공식 페이스북에서 ‘위장크림 출시’에 대해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는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yel@osen.co.kr
조군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