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실버록시코리아, ‘서핑 하와이 오디션’ 이벤트 개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14 11: 46

액션스포츠 캐주얼 퀵실버록시코리아가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하와이의 서핑 여행권을 획득할 2인의 주인공을 찾는다.
‘서핑 하와이 오디션’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퀵실버나 록시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한 팀(2인)에게는 천혜의 바다 하와이에서 4박 6일간 서핑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항공권 2매, 호텔 숙박권, 현지 서핑 레슨과 서핑 의류까지 한 팀에게 모두 증정되어 하와이 여행과 스포츠, 레저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신청방법은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들이 선발되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 올리기만 하면 된다.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10명에 한해 1차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퀵실버록시코리아 마케팅팀의 2차 심사를 거쳐 2명의 주인공이 선발되는 것.
퀵실버록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퀵실버, 록시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와이라는 지상낙원과 서핑이라는 스포츠로 최고의 혜택들을 구성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여행이 주는 설렘, 서핑의 재미 등을 상상한다면 그 또한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퀵실버록시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