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은 지난 9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에 복합편집매장 ‘비스퀘어(B Square)’를 론칭했다.
비스퀘어(B Square)는 제이비패션의 자사 브랜드인 HTML, 리키브라운, 펠틱스, 아네스, 크리미어 등으로 구성, 유니한 스타일의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복합편집매장이다.
제이비패션 관계자는 "백화점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편집샵 매장으로 쇼핑 공간을 구성해 젊은 층의 수요를 이끌겠다"며 "롯데 영플라자의 리뉴얼 계획에 발맞추어 비스퀘어를 기획,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스퀘어 1호점의 성공적인 론칭을 확신했다"고 전했다.

오픈 당일 매장에는 얼짱시대를 통해 화제가 된 유명 얼짱스타 ‘박지호’와의 포토타임 등의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있었다.
한편, 11월 9일 오픈을 기념해 초특가 사은 이벤트를 진행, HTML 백팩을 1만 9,000원에, 펠틱스 백팩을 5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해 오픈 당일 매장에 청소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11월 18일까지 F/W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2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insun@osen.co.kr
제이비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