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4U의 DJ들이 함께 꾸려가는 공연 'DJ 콘서트 2012'가 오는 28일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DJ 콘서트 2012'는 MBC FM4U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은 콘서트로 배철수, 성시경, 스윗소로우, 정엽, 김신영, 유세윤과 뮤지(UV), 이루마, 주영훈, 서현진 아나운서 등 최고의 라디오 디제이들과 박명수, 윤종신 등 전 디제이들, 그리고 깜짝 게스트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올해 공연의 부제는 ‘Yesterday, Today, Tomorrow’로 MBC 라디오의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를 한눈에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MBC FM4U의 살아있는 전설 '음악캠프'의 명 디제이 배철수의 진행으로, 과거 MBC FM4U의 화려했던 역사와 간판 프로그램 디제이들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스튜디오를 지키고 있는 디제이들의 화려한 공연, 그리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꾸며진 미래 라디오의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된다.

MBC FM4U ‘DJ 콘서트 2012-Yesterday, Today, Tomorrow’는 라디오 특유의 아날로그적인 감수성을 살리는 한편 라디오 공개방송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울 만큼 화려한 볼거리와 고품격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MBC 라디오 측은 “공연에 참여하는 디제이들 모두 연기, 춤, 노래 등 스튜디오 바깥에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의 라디오 디제이로 출연할 깜짝 게스트는 라디오 애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MBC FM4U ‘DJ 콘서트 2012-Yesterday, Today, Tomorrow’에는 인터넷 응모를 통해 당첨된 총 4천여 명의 청취자가 초대된 상태이며, 공연 실황은 7시 30분부터 라디오와 MBC MUSIC 채널을 통해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