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성지여행사와 상호협력 협약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11.14 16: 39

대구FC(대표이사 김재하)는 14일 정오 성지 여행사를 방문해 성지 여행사(대표이사 조철래)와 상호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FC와 성지여행사는 대구시민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한 양질의 여행컨텐츠 제공을 위한 전략적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세부적으로는 내년 1월 선수단 터키 해외전지훈련시 팬들이 터키 및 주변국 관광도 하고 대구FC 해외 전지훈련 참관 등의 행사도 참여 할 수 있는 특별 여행 상품을 준비한다. 이밖에도 성지여행사는 오는 1월 선수단 해외전지훈련, 선수단 이동시 항공권 업무 등을 대행한다.

조철래 성지여행사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시민구단 대구FC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지여행사는 내년 시즌 대구FC가 올해보다 더 좋은 경기력과 성적으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축구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FC 김재하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대구FC는 지역의 사랑과 함께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내년은 올해보다 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다. 그 시작점을 성지여행사와 만들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주)성지여행은 중구 상서동에 위치한 여행업체로서 창립 후 단순화된 일반 패키지 여행을 지양하고 특성화된 목적 여행과 문화 체험 탐방 및 기업 연수 프로그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전문적으로 기획하고 활성화해 대구 경북 여행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업체이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