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김수현이 여학교 앞에 출몰한다?
김수현의 영화 촬영장 직찍이 온라인을 떠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중인 김수현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올라와 팬들을 설레게 한다. 김수현은 지난 10월부터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속 김수현은 녹색 트레이닝복에 바가지 머리를 한 모습. 원작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캐릭터의 비주얼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며 김수현의 팬들은 물론 웹툰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사진 속 김수현은 촬영 스태프와 구름 인파에 둘러싸여 있다.

여전히 TV CF 등을 통해 그의 모습을 만날 수는 있지만 올초 MBC '해를 품은 달'과 천만 영화 '도둑들' 이후 작품 공백을 가진 까닭에 '대세' 김수현 보기를 고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은 상황. 차기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크랭크인이 당초 예상보다 다소 늦어지는 바람에 그 사이 김수현은 촬영 준비와 밀린 광고 촬영 등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왔다. 종종 모습을 드러낸 공식 행사 외엔 그를 만날 기회가 줄어든 게 사실.
때문에 최근 떠도는 이 촬영장 직찍은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김수현 측 한 관계자는 최근 OSEN에 "요즘 수현 씨의 영화 주요 촬영지 인근에 하필 여중과 여고가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여학생 팬들이 수시로 몰려든다"며 "요즘 온라인에 떠돈 직찍도 여학생들이 직접 촬영해 올린 것으로 보인다. 촬영 중간 몰려드는 팬들과 구경 인파 덕에 촬영장이 북새통을 이루기 일쑤다"고 그의 인기를 전했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