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쿡블랜더 쿠킹 컨피티션’ 본선 개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15 10: 43

쿠진아트가 보글보글 끓이는 믹서기 쿡블랜더로 만드는 ‘쿠진아트 쿡블랜더 쿠킹 컨피티션’의 예선을 마치고 본선에 진출한 8팀을 선발, 18일 본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쿠진아트의 끓이는 믹서기 쿡블랜더를 활용해 본인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드는 요리 경연이다. 이날 본선에서 최종 우승한 1개의 팀이 한국 대표로 ‘쿠진아트 쿠킹컨피티션 아시아 파이널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쿡블랜더 쿠킹컨피티션은 10월 온라인 레시피 응모를 통해 선발된 총 8팀이 오프라인 본선에서 직접 요리 실력을 겨루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선에 진출한 도전자들은 브로콜리 치즈죽, 해독주스, 찹쌀 감자전, 라이스푸딩, 미역두부 양갱, 검은깨 푸딩 등 이색 요리를 선보여 쿡블랜더를 이용한 무궁무진한 레서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쿡블랜더 쿠킹컨피티션 본선은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서 열린다. 쿠킹컨피티션 본선 참여자 중 본선 1등으로 당선되는 요리왕에게는 홍콩 파이널 행사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참석하게 될 기회와 함께 홍콩 항공권 및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쿠진아트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된다.
이밖에도 이날 대회에서는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품된 요리를 직접 평가하고 우승팀을 맞춘 소비자는 추첨을 통해 쿠진아트의 4CUP 커피메이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예매권, 쿠진아트 보온병 등의 경품이 걸린 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jiyoung@osen.co.kr
쿠진아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