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과학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크레모랩이 최근 동남아 지역에 판매·유통거점을 마련하고,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크레모랩은 7월 마카오 스위트메이(Sweetmay)에 해외 유통·판매를 시작하고, 12월 말레이시아 뮤즈 바이 왓슨즈(muse by watsons)와 홍콩 스위트메이 스토어에 입점 키로 하는 등 글로벌 유통·판매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크레모랩은 이번 해외 진출을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향후 홍콩, 마카오, 중국 등 아시아 주요국가로 시장을 확대 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홍콩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Asia Hong Kong 2012)’에 2년 연속 참가를 통해 ‘수년간의 R&D를 기반으로 인정받은 기술력과 강화된 제품라인이 경쟁력을 강화 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러브 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매년 전 세계 약 5만 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전 세계 1,780여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코스메틱 박람회이다.
jiyoung@osen.co.kr
크레모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