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 첫눈 아직 11월이지만 겨울이 왔다. 겨울이 우리를 힘들게 하는 것은 다름 아닌 칼바람. 매서운 바람에 그대로 노출되는 얼굴 피부는 속수무책이다.
그뿐 아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자연히 사무실에는 강력한 히터가 하루 종일 가동된다. 이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가장 큰 주범이기도 하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생기기 쉽고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또한 피부 톤을 칙칙하고 윤기 없게 만들 뿐 아니라 피부에 주름 또한 더 생기게 할 수 있다.
그렇다고 추운 사무실에서 일을 할 수는 없다. 이때는 최대한 물을 많이 마시고, 수분 함유량이 높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신경을 써야 한다.
▲ 피부에 건조할 틈을 주지 말자

라네즈의 워터 뱅크 모이스쳐 크림은 강력한 수분공급효과와 풍부한 사용감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턴 오버에 도움을 주는 미네럴 워터와 수분 순환을 도와주는 워터펌프 시스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포도씨 오일과 망고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피부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준다.
CL4의 울트라 하이드라 카밍팩은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물들이는 수분팩. 촉촉한 보습막이 형성되어 수분 증발을 막아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알로에베라잎즙을 비롯한 녹차와 알란토인 등 수딩 성분이 함유되어 들뜬 열기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 주름 절대 안 돼!

피부가 건조해질수록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주름. 주름은 얼굴을 나이 들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한 번 생기면 없애기도 힘들기 때문에 미리미리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
유핏(www.yufit.co.kr)의 인텐시브 링클 케어는 눈꺼풀, 입술, 코, 입술 주변 등 세밀한 부위의 스킨케어를 위한 편리한 휴대용 미용기기로 ‘주름 지우개’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미세진동 기능으로 기능성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C의 흡수를 도와주는 이온기술과 더불어 LED 조명 요법을 통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에스오씨(SOC) 인텐시브 딥 링클 케어 세럼과 사용 시 진동 마사지 효과를 통해 피부 흐름 촉진 및 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
에스오씨(SOC) 인텐시브 딥 링클 케어 세럼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과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각종 펩타이드들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강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jiyoung@osen.co.kr
유핏, 라네즈, CL4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