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이번엔 윌아이엠과 함께...'내일은 소주 한 잔'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2.11.18 11: 14

[OSEN=정유진 인턴기자] 많은 해외 스타들과의 친분 인증샷으로 화제가 됐던 가수 싸이가 이번에는 팝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윌아이엠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싸이는 1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윌아이엠과 음악, 인생,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친구, 내일은 소주를 꼭 가져갈게(Talked about music, life, career and partying with @iamwill...Make sure bringing ya soju tomorrow man)"이라는 글과 다정한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싸이는 윌아이엠과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운 채 즐거운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윌아이엠은 모자를 싸이는 특이한 모양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각기 독특한 개성을 드러낸다.

싸이가 올린 사진에는 미국의 유명 팝 전문기자 제프 벤자민이 "혹시 윌아이엠이랑 2NE1과 함께 했던 작업에 대해서도 얘기했니?(Did you and @iamwill talk about his work with 2NE1)"라는 질문을 댓글로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우와 싸이는 이제 팝가수", "싸이형 인맥 대단", "윌아이엠이랑 절친 되신 듯", "내일은 소주 같이 마시는거예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eujenej@osen.co.kr
싸이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