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일요일N tvN-더로맨틱 & 아이돌'(이하 로맨틱 아이돌)이 남자 아이돌스타들의 매력 엿보기라는 관전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로맨틱 아이돌'에는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프로젝트 JB, 제국의아이들 형식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중 준케이는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여성 출연진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형식은 첫 회에서 예고된 대로 포미닛 남지현을 향한 일편단심, 미르는 4차원 연애관을 보여주는 독특한 이성관을, JB는 무심한 듯 세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로맨틱 아이돌' 측 관계자가 밝힌 의외의 출연자는 준케이. 그는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다정하고 따뜻한 내면을 방송을 통해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1일 방영분에서 그룹 피에스타의 재이와 첫 만남을 가졌던 준케이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 대화를 리드하며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형식은 참가자 중 나이가 어린 축에 속하지만 첫 취향셔플 상대였던 남지현을 향한 지고지순한 애정 표현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밀크보이라는 수식어가 맞아 떨어질만큼 부드러운 외모와 말투 등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로맨틱 아이돌' 이명한 CP는 "3박 4일 동안 진행된 촬영이 어찌 보면 짧을 수도 있는데 매일매일 다른 콘셉트로 정리될 만큼 버라이어티한 날들의 연속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설렘, 긴장, 멘붕, 반전으로 이어지는 전개에 제작진도 상황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덧붙이며 "본인들은 오죽 했겠나. 끝까지 반전이 있으니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시청자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로맨틱 아이돌'은 앞서 방영됐던 tvN '더 로맨틱'의 스핀오프 버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에서 셀러브리티들을 위한 연애 리얼버라이어티로 방향을 선회했다. 첫 '로맨틱 아이돌'은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의 JB, 제국의아이들 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이 출연하며 매주 일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