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2012 홀리데이 아이템 출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19 11: 59

투미가 201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베드포드 스탠포드 레더 위켄더(Bedford Stamford Leather Weekender)와 보야져 메이컨 레더 태블릿 가방(Voyageur Macon Leather Tablet Carrier )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남성을 위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멋스러운 베드포드 스탠포드 레더 위켄더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투미의 스페셜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클래식한 스타일이 특징. 가방 앞면에는 지퍼를 열어 사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따로 구성돼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있다. 소가죽소재와 럭셔리한 송치소재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에나멜 가죽 소재가 멋스러운 보야져 메이컨 레더 태블릿 가방은 커리어 우먼을 위한 아이템. 이 제품은 그 동안 칙칙하고 무거운 랩탑 가방을 들고 다니던 커리어 우먼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스타일을 제시하며, 세련되고 기능적인 랩탑 가방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죽 핸들, 포인트 금속 장식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세련된 레드 컬러로 만들어져 가벼운 여행 또는 비즈니스 미팅 참석 시 유용하다. 13인치 노트북 및 서류들까지 넉넉하게 수납 가능하며 패셔너블한 여성들을 위한 액세서리 수납공간과 앞, 뒷면의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jiyoung@osen.co.kr
투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