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전개하는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이 19일 LG패션 본사에서 스키리조트 기업인 휘닉스파크와 업무 제휴를 맺고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버튼은 2012년 11월부터 향후 6년간 렌탈장비 전량을 제공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휘닉스파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버튼은 앞으로 국내 처음으로 키즈 전용 슬로프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스노우보드 선진국에서 초빙된 전문 스노우보드 강사가 스키장 방문객들에게 스노우보드 강습기회를 제공하는 ‘LTR(Learn To Ride)’ 프로그램 및 장비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휘닉스파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전 세계의 전도유망한 스노우보드 선수들을 후원하는 ‘버튼 팀 라이더(BURTON Team Riders)’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이번 휘닉스파크와의 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버튼이 글로벌 마케팅 차원에서 수 년 째 진행하고 있는 세계 스노우보드 대회를 휘닉스파크와 함께 개최하는 등 앞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LG 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