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남매 '다리꼬지마' 온라인 강타! 백만 클릭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1.20 08: 24

SBS 'K팝스타2'에 출연한 천재남매 이찬혁군과 이수현양이 경연곡 '다리꼬지마'로 하루만에 백만뷰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은 지난 18일 방송된 'K팝스타2'에 출연해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여,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두 사람이 'K팝스타2'에서 '다리꼬지마'를 부른 영상은 현재 다음 팟 캐스트에서 백만 3천여 건의 조회수를 돌파했다. 영상이 공개된지 하루 만의 일이다.

이는 영상이 독점 공개되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만 집계된 수치기에 유튜브, 네이버 등 유수의 동영상 사이트를 모두 집계하면 조회수는 100만을 훨씬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다리꼬지마'는 '다릴 꼬았지 베베 꼬였지 발가락부터 시작해 성장판 닫히는 이 기분', '다릴 꼬았지 아니 꼬왔지 내 다리 점점 저려오고 피가 안 통하는 이 기분' 등의 재치있는 가사와 두 사람의 어쿠스틱한 음색이 조화를 이뤄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에게 호평을 받은 곡이다.
특히 양현석은 천재남매의 무대를 본 후 "이들의 자작곡 '다리꼬지마'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분명히 오를 것"이라고 예언해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goodhmh@osen.co.kr
K팝스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