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음치클리닉’ 깜짝출연..‘위탄’ 우승은 윤상현 덕?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11.20 09: 44

가수 백청강이 MBC ‘위대한 탄생’에서 우승할 수 있었던 건 부활의 김태원이 아니라 배우 윤상현 덕분이었다?
백청강이 영화 ‘음치클리닉’에 카메오로 출연해 활약했다. ‘위대한 탄생’에서 김태원의 가르침을 받아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한 백청강은 ‘음치클리닉’에서는 ‘Dr.목 음치클리닉’의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윤상현 분)의 완벽한 클리닉을 받고 대형 기획사 M기획에 캐스팅되는 신홍의 수제자로 깜짝 출연한 것.
카메오 출연 당시 백청강은 박하선과 윤상현이 극찬할 정도로 군더더기 없는 연기 실력을 뽐내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보여 영화에 대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전설의 기타리스트 김태원과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 두 멘토의 가르침을 받은 백청강의 카메오 출연 소식이 공개되면서 과연 그의 진정한 멘토는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