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허바신의 풋케어 라인 제품이 10월 31일자로 롯데백화점 인터넷 면세점에 신규입점했다.
풋케어 라인은 워밍 밤, 풋 필링젤, 풋크림, 쿨링 젤, 레그로션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유기농 카모마일 추출물과 내추럴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진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측의 설명에 따르면 '워밍밤'은 차갑고 시린 발을 위해 다리에 온기가 발생하도록 도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준다. '풋 필링젤'은 히말라야산 암반소금이 두꺼운 발의 각질과 굳은살을 연하게 해주는 동시에 각질과 죽은 세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풋 크림'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발과 다리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쿨링 젤은 지치고, 붓고, 피곤한 현대인의 발과 다리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레그로션'은 쉽게 붓고 지치는 다리를 위한 보습과 기능성 로션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허바신 관계자는 "워밍 밤은 혈액순환 부족 등으로 인해 항상 차갑고 시린 발을 위한 전문 케어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발과 다리에 온기를 발생하도록 하여 피로회복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차가운 발로 고생하고 있다면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허바신의 풋케어 라인 신규 입점을 기념하며 소비자에게 샤쉐(샘플파우치) 5ml 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insun@osen.co.kr
허바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