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을 출시했다.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은 진주알 맑은 동안 BB크림과 피부에 동안 광채를 더하는 님프 광채 볼류머 동안광이 8:2 최적의 비율로 회오리처럼 만나 가볍게 바르는 순간 어린 아이처럼 투명 빛 가득한 매끄럽고 찰진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우수한 광택감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루미-라이트 아우라 에이전트(Lumi-Light Aura Agent™) 성분이 맑고 영롱한 빛을 반사시켜 속이 비치듯 투명 빛 가득한 동안 광채를 연출한다. 또한 아기 피부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탄력을 지켜주는 뮤코다당류와 보습효과의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신개념 베이비 글로우 콤플렉스(Baby Glow Complex™) 테크놀로지로 시간을 되돌린 듯 촉촉하고 탱글한 피부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스틱은 바르는 스틱 타입으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원하는 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 출시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 미스트는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은 늘이고 가격은 낮춰 더욱 경제적이다. 콜라겐, 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롱-웨어 시스템(Long-Wear System™)으로 광채와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jiyoung@osen.co.kr
에뛰드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