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헤리티지 무드 다운 2종 출시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21 16: 15

프랑스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스타일과 활동성을 강화한 다운재킷 ‘헤리티지 무드 다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헤리티지 무드 다운 2종은 르꼬끄의 본 고장인 프랑스의 전통적인 감성을 담아 심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이 돋보이는 다운재킷 시리즈다.
먼저 ‘베이직 투톤다운’은 오리털 충전재와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보온성을 높인 다운재킷. 부드러운 터치감의 원단을 적용하고, 라쿤퍼로 후드를 장식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감각적인 컬러 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네이비, 레드, 와인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베이직 덕 다운'은 도톰한 볼륨감으로 보온 효과를 강화하는 한편, 사선으로 들어간 퀼팅 라인이 보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다운재킷. 특히 르꼬끄만의 발랄한 컬러감이 적용됐으며 그린, 네이비, 레드, 옐로우 등 총 4가지 컬러로 마련됐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마케팅실 권유나과장은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되면서 다운재킷에 대한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올 시즌은 한층 따뜻해 보이면서 보다 도회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오버 사이즈 및 긴 기장의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르꼬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