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밤낮 모공 관리세트 2종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22 10: 50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가 늘어진 모공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24시간 지속적으로 모공을 관리 할 수 있는 ‘모공 고민 해결 세트’를 제안했다.
모공 고민 해결 세트는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와 ‘스무즈 매트 베이스’로 구성됐다.
‘포어존 컨트롤 에센스’는 크림타입의 무유분 에센스다. 매일 밤 스킨 케어 후 사용하여 잠자는 동안 모공의 탄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업체 측의 설명에 따르면 콜라겐 감소를 억제하는 월도잎 원액 성분과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율무 원액 성분이 피부를 팽팽하게 하고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며, 수렴 효과가 높은 오이풀 원액 성분이 모공주위의 피부를 꽉 조여주어 모공이 더 이상 넓어지는 것을 예방한다고 전한다.

‘스무즈 매트 베이스’는 파우더리한 젤 타입 베이스로 모공을 감추어 주는 모공 전용 제품이다. 업체 측의 설명에 따르면 빛의 난반사 효과가 높은 프리즘 컬러 파우더를 배합하여 모공 요철로 인해 생기는 그림자를 커버해 피부가 매끄럽게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식물성 하마메리스액 성분이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오일 블록 파우더가 여분의 피지를 확실하게 흡착하여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insun@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