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멤버스'를 위한 '영화 같은 하루' 이벤트 개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1.22 12: 16

[OSEN=정자랑 인턴기자] 현대자동차가 자사 멥버십 서비스 ‘블루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영화표 할인 및 고객 초청 등 ‘영화 같은 하루’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현대차 블루멤버스 멤버는 ‘블루포인트’ 1만 점을 사용해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VIP 영화관 ‘샤롯데’ 영화 관람권 2매(6만원)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1인 2매씩 선착순 1000명이 샤롯데 영화 관람권을 1만 포인트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 현대차는 12월 20일과 27일 샤롯데에 블루멤버스 가입 고객 48명(1인 2매, 총 96명)을 무료로 초청해 특별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초청 행사를 펼친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블루멤버스 고객이면 누구나 다음달 12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17일에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블루멤버스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 감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시 3만 ~ 15만 블루포인트가 적립되고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에서는 결제액의 0.5%, 홈플러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도 구매 금액에 따라 블루포인트가 적립된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