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이윤미 부부가 딸 아라의 성장 모습을 담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의 온라인 이벤트 ‘소중한 하루 만들기’의 일환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주영훈-이윤미 부부의 '아라의 소중한 하루 캘린더'를 통해 공개된 것.
'아라의 소중한 하루 캘린더'는 2012년 1월부터 현재까지 하루하루 변화하는 아라의 다양한 모습과 엄마 이윤미가 직접 작성한 코멘트까지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공개 된 아라의 일상 모습에는 패셔니스타 엄마와 음악인 아빠의 끼를 물려받아 핸드백을 메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부터 드럼을 치며 음악을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아라의 성장기를 엿볼 수 있다.

아비노의 임수민 브랜드 매니저는 “아기의 성장을 하루도 놓치고 싶지 않은 엄마들의 마음에서 착안하여 소비자들이 아비노 베이비를 통해 하루하루 달라지는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하고, 건강한 피부에서 비롯되는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며 SNS를 통해 아라의 성장 소식은 물론 항상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주영훈-이윤미씨 가족은 “‘소중한 하루’를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영훈-이윤미 가족의 아라의 소중한 하루 캘린더 풀버전은 아비노 베이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비노 베이비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하루 촉촉해지는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 할 수 있는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라인 체험분을 제공하고, 건강한 피부 변화 체험 후기를 남긴 참여자에게 아기들의 성장 변화를 기록할 수 온라인 캘린더를 증정하는 ‘소중한 하루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캘린더에 성장 이야기를 기록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아기 건강한 성장 변화 캘린더가 완성되며, 캘린더는 다운로드를 통해 소장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 캘린더 선정자에게는 실물 캘린더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1명), 아비노 베이비 정품(50명)을 증정 할 예정이다.
insun@osen.co.kr
아비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