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이하 상류사회)에 다양한 택배들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의 택배로 고품격 상류 라이프를 살아가는 ‘상류사회’에 매주 출연하는 인기 아이돌 그룹들을 향한 택배가 넘쳐나고 있다.
‘상류사회 시즌 2 옆방 사람들’이 시작된 이후 엠블랙, 인피니트,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택배 참여가 더 늘어나고 있는 것.

한우 불고기, 해산물 샐러드 등 별미 음식부터, 보기만 해도 몸이 호강할 것 같은 홍삼엑기스와 포도즙, 그리고 팩 소주와 성인잡지까지 ‘아이돌 맞춤형(?)’으로 다양한 택배들이 도착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돌답게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대만, 태국 등 해외 각국에서도 팬들의 택배가 쇄도하고 있다.
상류사회 사무실에는 매주 팬들의 택배가 넘쳐나 녹화가 끝난 뒤 아이돌 멤버들이 귀가하는 차 안에 택배를 가득 실어 보내주는 것으로 모자라 다음 날까지 남은 택배들을 따로 전달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택배를 직접 전달하기 어려운 실정인 팬들은 “상류사회를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돌 그룹을 향한 팬들의 정성 가득한 ‘고품격 택배’ 전달 현장은 24일 오후 7시 35분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