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GM 코리아가 26일부터 12월 15일까지 3주 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을 소유한 운전자 대상으로 ‘2012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운전다들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20여 개 무상 점검 항목에는 냉각수,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브레이크, 히터,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오일 교환 등 소모성 부품 교체시 또는 차량 수리시 소요되는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내비게이션 점검 및 지도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장재준 GM 코리아 대표는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비가 많이 올 것이라는 모두의 우려가 높은 가운데,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