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제이콥스, 2013 S/S 최신 가방 디자인 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26 15: 54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2013 S/S 트렌드 백이 공개됐다.
마크 제이콥스는 2013 S/S 컬렉션을 통해 60년대 핫 아이템을 그만의 감각적인 아이디어로 재창조해내며 천재 디자이너로써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2013 RESORT 컬렉션에서는 ‘폴리쉬드 바로크 라지 싱글 백’이 잇 백으로 떠오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2 F/W 컬렉션의 바로크 라지 싱글 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이 백은 바라 가죽(Vara Leather)을 새롭게 사용해 기존의 라지 싱글 백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반짝이는 가죽의 느낌을 전해준다. 바라 가죽은 식물 성분을 사용한 태닝 테크닉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며, 투명한 반짝임이 가방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살려준다.

폴리쉬드 바로크 라지 싱글 백의 가장 큰 특징은 해머드 락(Hammered Lock). 이는 빈티지 여행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기존의 가방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풍스러운 무드를 풍긴다. 또한 가죽이 엮어진 빈티지 느낌의 골드 체인은 마치 보석과 같은 느낌으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더블 체인 스트랩은 크로스 바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레드, 에시드 그린, 옐로우, 핑크, 코냑, 네이비, 블랙 총 7 가지 다양한 컬러로 전개된다.
insun@osen.co.kr
마크제이콥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