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양요섭, 비스트 서정성 여기 다 녹았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1.26 14: 34

그룹 비스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이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카페인'의 베일을 벗고 감성을 마음껏 표출했다.
양요섭은 26일 정오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카페인'의 음원을 공개했다. '카페인'은 그가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비춰졌듯 쌀쌀한 겨울 날씨에 알맞은 감성 발라드다.
비스트 특유의 매력인 서정성은 메인 보컬인 양요섭에게서 나왔다고 해도 무방하다. 그렇기에 그의 솔로 곡 '카페인'에는 귀를 편안하게 하는 감성과 떠나간 여인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담은 성숙된 남자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다.

양요섭은 가성과 진성을 넘나든 '카페인'을 통해 두터워진 감성의 영역을 펼쳤고 사랑에 대한 중독을 서정적으로 그려내며 겨울 발라드로 자리매김할 조짐을 보였다.
이날 양요섭의 '카페인'은 국내 음원 차트 벅스에서는 1위를, 멜론 등 다수의 음원 차트에서는 상위권에 등극했다.
양요섭은 자신의 첫 솔로곡 발표에 대해 ”첫 솔로음반이 많이 떨리기도, 설레기도 한다”며 “타이틀곡 ‘카페인’이 제목처럼 친숙한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비스트 다섯명의 몫까지 무대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양요섭은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카페인’의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