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 국내 론칭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1.27 10: 35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는 미국판 ‘도전! 슈퍼모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이 마뉴엘(Jay Manuel)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개념의 파운데이션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제이 마뉴엘은 미국의 유명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에서 도전자들의 미션 현장 디렉터로 출연했으며, 미스터 제이라는 별명으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타이라 뱅크스를 비롯해 데이빗 보위,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포토그래퍼로 실력있는 멀티 엔터테이너이기도 하다.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매년 미국 유명 4대 컬렉션 300여개 쇼의 메이크업과 프로듀서를 담당하는 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듀얼 파운데이션은 1단계, 에센셜 성분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Jay 젤 파운데이션과 2단계, 듀얼 헤드와 액션으로 밀착력을 높인 ‘듀얼 수타’로 구성됐다. 총 2단계에 걸쳐 매끈하고 탄력있는 리얼 스킨으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엔프라니의 김성수 이사는 “1년 전 제이가 한국에 머물 때 엔프라니의 수타 파운데이션 1.0을 접하고 먼저 관심을 보여왔다”며 “패션과 뷰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감성을 바탕으로 제품의 디자인, 파운데이션 텍스처와 사용감, 패키징까지 모두 제이와 논의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12월 중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 할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엔프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